2D 포트폴리오 - 스톤에이지 모작 (16일차)
DevCho1107
·2019. 11. 29. 12:23
전투 씬 구현

플레이어 정보 가져와서 출력해줘야 하고..
에너미 벡터에 공룡들 랜덤으로 넣어주고..
최소 한마리부터 다섯, 여섯마리까지 씬에 입장하면서 벡터에 넣어주게 되는데, 해당 공룡들이 위치할 타일 인덱스는 좌상단 빗변의 중점을 기준으로 공룡 수 마다 일정한 간격으로 스폰되게끔 해야한다.
아무래도 정렬 알고리즘이 들어가야 될 것 같다.
아래는 원작게임의 상대 공룡 및 플레이어 전투씬 시작부분이다.

좌상단에서 지정된 타일까지 위치하고,
플레이어는 우하단에서 등장한다.
일단.. 한달안에 포트폴리오가 나올지가 관건인데, 퀄리티가 원작만큼 나와줄지는 의문이다.
해야될게 워낙 많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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