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포트폴리오 - 스톤에이지 모작(18일차)

DevCho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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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2. 22:32

 

 

 

 

 

 

전투 씬 구현 

 

여전히 진행중이다. 현재, 마을 맵에서 돌아다니다가 베틀 씬 으로 들어오는 부분을 처리했는데, 처음에 전투에 잘 입장하고, 이전 마을좌표를 저장했다가, 전투가 끝나면 저장된 해당 좌표에 플레이어를 다시 위치시켜주는 것 까지 했다. 

 

근데, 이게 다시 전투에 들어가면 터지는건지... 벡터때문에 터지는것도 아닌거같은데 뭔지 찾아봐야겠다.

 

 

 

 

 

타일 이동간에 전투에 진입

 

 

 

별 다른 효과 없이, 타일 이동간에 전투에 진입한다. 공격 후 돌아오는것까지 했으며(+포획 모션), 플레이어가 갖고있는 펫이 전투상태라면, 같이 싸울 수 있게끔 추가 할 예정이다. 

 

 

 

 

코드가 상당히 지저분하다. 계속해서 짜다보면, 익숙한 패턴에 맞게끔 정돈 될 거라 생각하고 노력하고있다.

 

 

 

 

 

 

 

마을씬-> 전투씬-> 마을씬

(이 후 다시 전투씬에 진입할 때 터지는 상황)

 

 

 

 

이제 주말을 제외하고 4일 남은 시간안에 끝내야 하는 상황인데, 시간상 사운드가 추가될 수 없을 지도 모르겟다. 추가된다면 배경음과 UI 효과음 정도.. 데미지 출력, 이펙트출력, 아이템 추가, 상점 추가 등등 해야될 것 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