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포트폴리오 - 스톤에이지 모작 (16일차)

DevCho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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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29. 12:23

 

 

 

전투 씬 구현 

 

 

 

 

 

 

 

플레이어 정보 가져와서 출력해줘야 하고.. 

에너미 벡터에 공룡들 랜덤으로 넣어주고.. 

최소 한마리부터 다섯, 여섯마리까지 씬에 입장하면서 벡터에 넣어주게 되는데, 해당 공룡들이 위치할 타일 인덱스는 좌상단 빗변의 중점을 기준으로 공룡 수 마다 일정한 간격으로 스폰되게끔 해야한다. 

 

아무래도 정렬 알고리즘이 들어가야 될 것 같다. 

아래는 원작게임의 상대 공룡 및 플레이어 전투씬 시작부분이다. 

 

 

 

 

좌상단에서 지정된 타일까지 위치하고,

플레이어는 우하단에서 등장한다. 

 

일단.. 한달안에 포트폴리오가 나올지가 관건인데, 퀄리티가 원작만큼 나와줄지는 의문이다.

해야될게 워낙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