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포트폴리오 - 스톤에이지 모작 (8일차)

DevCho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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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19. 12:10

일정

 

 

 

 

 

 

A*(에이스타)알고리즘 아이소메트릭 

 

에이스타 알고리즘을 MapClass에 적용 중 이다.

순서를 정리하면, 첫째 아이소메트릭(마름모)꼴로 타일을 변경해주었다. 둘째 대각선으로 이동가능하게끔 예외처리를 해주었다. 셋째 대각선 이동중에, 이동불가타일에 인접하게되면, 대각이 아닌 ㄴ자 ㄱ자 이동을 하게끔 예외처리를 하는 중이다. 오늘중에 알고리즘, 클릭후 케릭터 이동까지 구현하는게 목표이다. 생각보다 일찍 끝내놓고, 디테일한 부분에서 완성도를 높이고싶다.  

 

 

 

 

빨간색-시작점, 노란색-경로, 파란색-도착점대각이동 추가 안된상태

 

 

 

대각이동 추가 된 상태

 
 
 

검은색-이동불가타일

 

 

 

 

 

isometric (A*algorithm)


 

다시한번 A*알고리즘을 보면서 좀 더 정확하게 공부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