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포트폴리오 - 스톤에이지 모작 (3일차)

DevCho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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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13. 20:14

일정

 

 

 

 

로딩 씬 구현 & 케릭터 생성 및 선택창 구현 

 

타이틀씬에서 맵툴씬으로 넘어갈 때 사용할 로딩씬 클래스를 작성했다. 케릭터생성을 누르게되면, 현재 폴더내에 세이브파일이 있는지 검사한 뒤, 없다면 새로운 케릭터생성 UI를 출력하고, 이미 세이브가 되있다면 해당 파일로부터 정보를 가져와 출력하는 방식이다.   

 

 

저장된 파일이 없을 때 케릭터 생성화면

 

 

 

나름 예쁘게 하려고 구한사진인데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섭종한 게임을 만들기란..

 

전체적으로 나와야 될 씬이, 인게임-마을 씬과 인게임-전투 씬 정도가 남았다.

이번주까지 맵툴정도만 완성하면 될 것 같다. 

아직까지 턴제전투 알고리즘이라던지 심화적인 부분을 구현중인게 아니라서 기술적으로 많이 어려운 느낌은 없다. UI가 워낙 반복작업이라서.. 사실 3분의1정도는 포토샵작업 중 이다. 

내일과 모레는 맵툴을 완성하는데 중점을 둬야겠다.